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유선 전화:+86 14771388128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일본과 한국의 새로운 담배 시장 분석 2

출시 시간: 2020-10-14 14:06:58    조회수: 26

한국: 담배 고도 시장 화 & G 의 목 표 는 전 세계 HNB 업 무 를 확대 하 는 것 이다.

감독 측면 에서 볼 때 한국 은 담배 규제 정책 을 적극적으로 실시 하 는데 예 를 들 어 담배 포장 에 있 는 경고 그림 의 내용 과 크기 를 규범화 시킨다.일본 과 달리 한국 은 전자 담배 판 매 를 허용 하고 엄격 한 감독 을 통 해 시장 흐름 을 이 끌 고 있다.  

세금 에 있어 한국 은 일련의 조 치 를 취 했 고 전자 안개 연기 에 대해 더욱 높 은 세금 을 징수 하 며 HNB 의 세율 을 전통 담배 의 90% 로 올 려 담 배 를 통제 하 는 목적 을 달성 하 기 를 희망 했다.

기업 차원 에서 보면 KT & G. 지속 적 인 자체 개발 을 통 해 제품 의 차별 화 를 실현 하고 이 를 바탕 으로 PMI 와 의 협력 을 적극적으로 모색 한다. 제품 의 상호 보완 을 통 해 소비자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고 HNB 해외 홍보 속 도 를 가속 화하 고 더 좋 은 발전 을 이 루 도록 한다.

세 수 를 조절 하 는 것 을 출발점 으로 삼 아 차별 화 를 혁신 하여 업계 발전 을 추진 하 다.

정부의 측면 에서 볼 때 전자 담배 감독 과 세금 체 계 를 신속하게 보완 하 는 것 이 중요 한 임무 이다. 조절 정책 을 통 해 젊은이 들 을 끌 어 들일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흡연 을 권장 하 는 대체 목적 도 달성 할 수 있다.  

합 리 적 인 세율 제정 을 통 해 담배 세금 수입 을 안정 시 키 는 동시에 담배 소비 총량 을 낮 출 수 있다.  

기업 의 측면 에서 볼 때 독립 적 인 연구 개발 과 혁신 을 통 해 제품 의 차별 화 를 실현 하고 다양한 소비자 의 수 요 를 충족 시 키 면 기업 이 앞장 서 는 우위 가 강 한 환경 에서 현지 시장 실적 의 돌 파 를 실현 하도록 도와 줄 수 있다.또한 새로운 담배 제품 이 시장 에서 의 다양성 과 성숙 도 를 증가 하고 홍보 속 도 를 빠르게 하 며 전 세계 신형 담배 시장의 신속 한 발전 을 실현 할 수 있다.


다음 것: PMTA 란?

당신을 위해 추천

2024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판권 소유.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