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유선 전화:+86 14771388128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호주 에 서 는 니코틴 이 함 유 된 전자 담 배 를 합 법화 하고 있 지만 약국 에서 만 살 수 있 습 니 다!

출시 시간: 2020-09-30 15:17:50    조회수: 53

호주 에 서 는 전자 담배 장치 가 합 법 적 인 것 으로 알려 져 있 지만 니코틴 금지 로 니코틴 이 함 유 된 전자 담 배 를 판매 하고 판매 하 는 것 은 불법이다 (남 호 주 는 제외).

니코틴 의 전자 담 배 를 합 법화 하기 위해 호주 의 많은 단체 와 조직 이 운동, 호소, 청원 을 하고 있다. 예 를 들 어 2018 년 8 월 에 호주 납세자 연맹 은 청원 활동 을 조직 하여 호주 에서 전자 담 배 를 합 법화 시 켰 다.

당시 이 연맹 선거 운동 대변인 앨 런 스 턴 하우스 (Aaron Stone house) 는 선진 국 에 서 는 니코틴 이 함 유 된 전자 담 배 를 판매 하 는 것 이 거의 합 법 적 이 었 고 지금 은 호주 가 상황 을 바 꿀 때 라 고 말 했다.  

불법 판매 임 에 도 불구 하고 암시장 이 넓 어 청소년 들 이 니코틴 이 함 유 된 전자 담 배 를 쉽게 살 수 있다. 합 법화 와 계획 을 통 해 호주 정 부 는 마침내 변화 하기 시작 했다.  

호주 제 9 방송 에 따 르 면 호주 의약 품 관리 국 (TGA) 은 2021 년 6 월 부터 호주 인 들 이 의사의 처방 을 받 으 면 약국 에서 니코틴 이 함 유 된 전자 담 배 를 살 수 있다 고 23 일 밝 혔 다.

임시 결정 은 공개 적 으로 대중의 의견 을 구 할 것 이 며, 최종 결정 은 올해 말 까지 내 릴 것 이다.  

사람들 이 사용 할 수 있 도록 임시 결정 에 따 른 니코틴 은 위험한 독이 아 닌 처방 약 으로 채택 된다.

호주 의약 품 관리 국 (TGA) 은 성명 에서 제안 의 변 화 는 " 1989 년 의 개인 수입 계획 을 사용 하여 총 공급 업 체 로부터 온라인 으로 주문 할 수 있 습 니 다. 분명히 처방 이 필요 하 다.  

이런 변 화 는 일반 담배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


당신을 위해 추천

2024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판권 소유.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