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유선 전화:+86 14771388128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미래 규제에 대해 낙관해야합니다

출시 시간: 2020-10-06 15:43:02    조회수: 59

우 리 는 미래의 조정 에 대해 낙관적 인 태 도 를 가 져 야 한다.

세 수 는 전자 담배 의 정규 화, 규범화 발전 을 대표 하고 전자 담배 산업의 장기 적 인 발전 에 좋 은 일이 다.전자 담배 업계 의 우려 는 사라 지지 않 을 것 이다.  

중국의 담배 독점 이 심각 하고 담배 전매 제 도 는 엄 격 히 집행 되 지만 민영 기업 과 전국 수 십 만 개의 슈퍼마켓, 편의 점 등 경로 로 판매 된다.

전자 담배 브랜드 인 장 금 원 은 미래의 감독 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 인 태 도 를 보인다. " 식품 운송 이나 택시 업계 처럼 정책 이 나 오기 전에 많은 일이 달라 진다. 하지만 정책 이 시행 되면 협조 하 겠 습 니 다. 허가증 발급 이 든 미래 증세 든 우수한 팀 이 충분 한 공간 을 찾 을 수 있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 " 그 가 말 했다.  

중국 전자 담배 미래 발전 모델 전망

미래 발전 패 러 다 임 1: 전자 담배 국 표 발표 후 먼저 세금 을 징수 하지 않 고 전자 담배 발전 을 지원 한다. 이렇게 하 는 것 은 실제 적 인 이유 가 있다. 전자 담 배 는 국내 시장 에서 판 매 량 이 너무 적 기 때문이다. 2016 년 국내 연간 매출 액 은 32 억 원, 2018 년 40 억 원 으로 집계 됐다. 전체 업계 가 중국 에서 의 판 매 량 은 단지 이렇게 많 을 뿐이다. 이번 판 매 는 상장 회사 에서 많이 파악 하 였 습 니 다! 담배 판매 에 비하 면, 이 는 그야말로 역부 족 이다. 담배 판매 에 위협 이 없다.  

미래 발전 패 러 다 임 2: 전자 담배 국가 기준 을 제정 하 는 것 은 세금 을 위해 길 을 닦 는 것 이다. 있다. " 전자 담배 " 국가 표준 발표 로 세수 정책 이 잇 따 르 고 있다. 하지만 수출 을 지원 하 며 국내 시장 에서 의 전자 담배 판 매 를 제한 하 지 는 않 았 다.

미래 발전 패 러 다 임 3: 전자 담배 국 표 발표 후 세수 정책 이 쏟 아 질 것 이다.전자 담 배 는 국내 판매 초기 에는 제한 을 받 지 않 지만 판매 규모 가 일정 수준 (300 억 원, 500 억 원 으로 추정 되 며 세율 제한 이 예상 된다) 으로 제한 된다. 그러나 수출 을 지원 하고 국 가 를 위해 외 화 를 창 출하 며 담배 기업 과 합작 하여 실시 하도록 격려 한다. " 나가다 " 전략 적 으로 외국 담배 회사 와 합작 하여 크게 발전 하 자!  

앞으로 어떤 패 러 다 임 을 따 를 것 인가? 솔직히 난 몰라! 이 세 가지 미래 발전 패 러 다 임 은 모두 이론 적 기초 와 현실 적 의 미 를 가진다.  

내 가 말 하고 싶 은 것 은 네가 어떤 모델 을 선택 하 든 전자 담배 회사 에 나 쁜 일 은 없 을 것 이다!  

내 가 말 하고 싶 은 것 은 정책 이 중국 전자 담배 업계 의 가장 큰 위험 이 아니 라 는 것 이다.전자 담배 의 가장 큰 위험 은 업계 의 변화 가 빠 르 고 발전 추 세 를 따라 가지 못 하면 도태 된다 는 것 이다.


당신을 위해 추천

2024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판권 소유.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