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유선 전화:+86 14771388128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영국의 가장 큰 병원 중 두 곳이 전자 담배를 출시하고 전자 담배 흡연 구역을 설치했습니다.

출시 시간: 2020-09-28 11:24:01    조회수: 40

잉글랜드 북부 버 밍 햄 의 두 최대 의료 기관 은 이미 전자 담 배 를 판매 하기 시작 했다. " 공공 위생 수요 " ... 때문에 " 흡연 치사 " 영국 방송 공사 가 보도 했다.

두 병원, 시 브 로 룸 비치 산 드 웨 일 본 병원 과 버 밍 햄 시 병원 은 Ecigwizard 가 운영 하 는 전자 담배 상점 을 개 설 했 으 며, 신 나 는 버 블 리 와 Wizard & 39; s Leaf 를 판매 하고 있다.  

전자 담배 사용 을 확대 하기 위해 두 병원 은 전자 담배 흡연 구역 을 설립 하여 흡연 구역 에서 담 배 를 피 우 면 50 파운드 의 벌금 이 부 과 된다 고 강조 했다.

이 지역 에서 가장 큰 두 병원 모두 전문 적 인 전자 담배 흡연 구역 이 있 지만 흡연 구역 에서 담 배 를 피 우 면 벌금 이 부 과 된다.

이 신탁 기금 의 의료 담당 데 이 비 드 캐 러 서 스 박 사 는 "이사회 와 우리 임상 지도자 들 은 흡연 이 사망 의 한 원인 이 라 고 입 을 모 았 다" 고 말 했다. 이 간단 한 사실 을 감안 하여 우 리 는 더 이상 피난처 나 자동차 안에서 담 배 를 피 우 는 것 을 지지 하지 않 는 다. 모든 선택 이 가능 하 다. 방문객 과 환자 가 우리 와 함께 변 화 를 시도 해 줄 것 을 요구한다. 담 배 를 끊 으 면 돈 을 절약 하고 건강 을 증진 시 킬 수 있다. 우리 사이트 에서 전자 담 배 는 공공 위생 의 필수품 이다. "

영국 공공 보건 기구 가 지난해 발표 한 전자 담배 관련 독립 보고서 에서 전자 담 배 는? " 단지 일부분 의 흡연 위험 만 있다 " 그 는 전자 담 배 를 완전히 바 꾸 어 가 져 올 것 이 라 고 말 했다. " 굉장 한 건강 복지 " ...  

영국 정 부 는 2030 년 까지 영국의 전통 적 인 흡연 습관 을 없 앨 계획 을 세 웠 다. 영국의 전자 담배 산업 은 이미 고속 도로 에 진입 했다 고 할 수 있다.


당신을 위해 추천

2024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판권 소유.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