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유선 전화:+86 14771388128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20 개월의 준비 끝에 Geer 소속의 voopoo Wupu가 공식적으로 PMTA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출시 시간: 2020-09-11 08:59:02    조회수: 44

소식통 에 따 르 면 미국 시간 으로 8 월 27 일, 길 버 트 과학기술 산하 브랜드 워 보 우 프 가 미국 FDA 에 출시 전 담배 제품 신청 (PMTA) 을 공식 적 으로 제출 했다.    


PMTA 는 모두 출시 전 담배 제품 의 응용 이 라 고 부른다.이미 미국 에서 판매 되 고 있 는 제품 은 정 해진 시간 내 에 PMTA 신청 서 를 제출 해 야 하 며 그렇지 않 으 면 미국 시장 에서 판매 되 지 않 을 것 이다.


준비 에서 신청 까지 20 개 월 걸 렸 어 요.


워 보 는 2017 년 FDA 가 PMTA 관련 조항 1 면 을 발표 한 이후 전담 팀 을 만들어 프로젝트 에 대해 심도 있 게 연구 하고 분석 했다 고 밝 혔 다.팀 구성원 은 독 리 학 전문가, 임상 의학 전문가, PMTA 프로젝트 전문가, 제품 분석가, R 을 포함한다. & D. 전문가, 법률 고문, 영업 사원 등.    


전체 신청 과정 에 1 억 위안 이 들다.제조 에서 응용 까지 20 개 월 에 걸 쳐 제품 성분 분석, 제조 연구, 비 임상 및 임상 인체 연구 등 PMTA 검 측 요 구 를 완 성 했 습 니 다.    


협력 실험실 에서 얻 은 데이터 와 결론 에 따 르 면 길 덕 이 속 한 여러 voopoo 브랜드 제품 은 성분 분석, 독 리 학 연구, 디자인 제조, 화학 시험 등 분야 의 성능 기준 이 모두 우수 하기 때문에 voopoo 팀 은 PMTA 프로젝트 심사 에 자신 감 을 가지 게 된다.    


또 보 보 는 수백 만 달러 를 들 여 공장 을 업그레이드 하고 개조 해 보다 높 은 수준의 제조 환경 과 품질 관리 체 계 를 만 들 었 다.현 재 는 10 만 급 의 먼지 없 는 깨끗 한 작업장, MES 스마트 공급 체인 관리 시스템, 자동화 생산 설비, 전 과정 에서 트 레이스 가능 한 품질 통 제 를 하나 로 합 친 현대화 제조 센터 를 형성 하여 디자인 개발 의 규범화, 스마트 화 관 리 를 충분히 확보 했다.제품 원자재, 생산 제조, 제품 검 측, 품질 통제 등 과정 을 제공 하고 세계 일류 의 품질 경험 을 제공한다.    


이것 은 오래 끄 는 전쟁 이다.


이것 은 생사 의 싸움 이다


전 세계 전자 담배 업계 의 엄격 한 제품 출시 기준 으로서 PMTA 의 신청 절차 가 매우 복잡 하고 심사 가 엄밀 하 며 과학적 입 니 다.관련 기관 에 서 는 PMTA 가 승인 을 받 는 데 2 년 정도 걸 릴 것 으로 추정 하고 있다.


 


이 는 제품 이 우수한 품질 성능 을 가 질 뿐만 아니 라 기업 자체 의 풍부 한 자금 비축 과 장기 적 인 준비 도 필요 하 다.바로 비용 이 많이 들 고 준비 시간 이 길 어서 전자 담배 브랜드 가 미국 시장 에서 진입 장벽 을 크게 높 였 다.


그래서 이것 은 자금 과 시간 에 대한 장기전 이자 품질 안전 에 대한 생사 의 싸움 이다.    


진정 으로 자금 실력 과 기 술 력 이 있 고 제품 의 품질 을 파악 하 며 안전 문 제 를 엄 격 히 방지 하 는 전자 분무 브랜드 만 이 PMTA 의 검 사 를 통과 할 수 있 습 니 다.    


PMTA 의 응용 은 Vopo & # 39 를 나타 내 고 업계 도전 에 직면 하 는 두려움 과 분발 정신 은 전 세계 사용자 에 게 더욱 좋 고 안전 한 제품 을 제공 하 는 취 지 를 계승 한다.


새로운 출발점


옥 보 는 설립 초기 부터 제품 의 안전 을 최 우선 으로 생각 하고 업계, 사용자, 사회 에 대한 기업 책임 을 확 고 히 부담 한 것 으로 알려 졌 다.    


PMTA 를 통 해 voopoo 는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 제품 자체 의 품질 과 안전 은 세계 에서 가장 엄격 한 식품 과 약품 관리 국 의 인정 을 받 았 을 뿐만 아니 라 기업 의 종합 실력 도 힘 있 게 보 여 주 었 다.


그 밖 에 FDA 는 시장의 모든 마 케 팅 제품 이 젊은이 들 의 접촉 과 노출 을 방지 해 야 한다 고 요구한다.미성년 자 에 게 는 심신 건강 을 크게 보호 하고 미성년 자의 성장 을 지 켜 야 할 책임 과 책임 을 다 하 게 된다.    


PMTA 의 응용 은 원자력 산업의 장애 이자 새로운 출발점 으로 볼 수 있다.    


Geer technology 와 voopoo 브랜드 창시자 겸 CEO Everest 는 다음 단계 에 회 사 는 혁신 과 자기 돌파 의 정신 을 계승 하고 제품 혁신 과 표준 통 제 를 계속 심화 시 키 며 전 세계 소비자 사용자 의 건강 과 안전 을 확보 하고 PMTA 기준 에서 제품 과 기술 로 시장 을 이 끌 어 나 갈 것 이 라 고 밝 혔 다.업계 의 질 서 있 는 발전 을 추진 하여 전 세계 사용자 에 게 더욱 좋 은 생활 체험 을 가 져 다 준다.


너무 이른: No

당신을 위해 추천

2024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판권 소유.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