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유선 전화:+86 14771388128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보도 에 따 르 면 흡연 자가 전자 담 배 를 바 꾼 후 심혈 관 건강 상태 가 뚜렷하게 개선 되 었 다 고 한다.

출시 시간: 2020-09-14 15:32:32    조회수: 34

건 륭 왕중국 신 망 11 월 16 일 보도 에 따 르 면 영국 던 디 대학의 중요 한 연구 결과 에 따 르 면 전통 담배 에서 전자 담배 로 전환 하 는 것 은 흡연 자의 심장 건강 에 현저 한 이점 이 있다. 전통 담배 에 비해 전자 담배 가 혈관 건강 에 미 치 는 해 가 비교적 적 고심혈 관 질환 의 위험 을 낮 출 수 있다.


이 베 수비 오 라 는 연 구 는 영국 심장 재단 이 의뢰 해 진행 했다.이 는 지금까지 전자 담배 가 심장 에 미 친 영향 에 대한 가장 큰 연구 로 미국 심장 협회 저널 에 발표 됐다.


덩 디 대학 의과대학 의 이 연 구 는 2 년 동안 114 명의 장기 흡연 자 를 모집 했다. 그들 은 매일 15 개의 담 배 를 피 워 적어도 2 년 동안 담 배 를 피 웠 다.그들 은 전통 담 배 를 계속 피 우 고 니코틴 이 함 유 된 전자 담 배 를 사용 하 며 제로 니코틴 전자 담 배 를 사용 하 는 것 으로 나 뉜 다.실험 은 한 달 동안 계속 되 었 고 전체 실험 과정 에서 피 실험자 의 건강 상 태 를 관찰 했다.실험 전후 연구 진 은 이들 의 혈관 건강 상 태 를 테스트 하기 도 했다.


전통 적 인 흡연 자가 전자 담 배 를 사용 할 때 그들의 혈관 건강 은 단지 4 주 내 에 현저히 개선 되 었 는데, 특히 여성 흡연 자 들 은.전자 담 배 를 완전히 바 꾼 피 실험자 의 혈관 건강 상태 가 전통 담배 와 전자 담 배 를 함께 피 우 는 피 실험자 보다 현저히 개선 됐다 는 연구 결과 도 나 왔 다.


던 디 대학 심혈 관 의학 과 치료 학 교수 제 이 콥 조 지 는 이 연구 의 수석 연구원 이다.그 는 전자 담 배 는 전혀 해 가 없 는 것 은 아니 지만 혈관 건강 에 있어 서 는 전통 담배 보다 훨씬 해 가 된다 고 말 했다.비 흡연 자 나 미성년 자 는 전자 담 배 를 시도 해 서 는 안 되 지만 장기 흡연 자 에 게 는 전자 담 배 를 사용 한 지 한 달 만 에 혈관 기능 이 뚜렷하게 개선 된다.


의학 연구 에 따 르 면 혈관 기능 이 1% 포인트 상승 하고 심장 질환 등 심혈 관 질환 의 발 병 률 이 13% 감소 한 것 으로 나 타 났 다.흡연 자가 전통 담배 에서 전자 담배 로 바 뀌 었 을 때 이들 의 혈관 기능 은 한 달 동안 평균 1.5% 포인트 증가 한 것 으로 밝 혀 졌 다.이 수치 들 은 혈관 건강 이 눈 에 띄 게 개선 되 었 음 을 의미한다.또 전자 담 배 를 이용 해 여성 이 남성 보다 더 많은 것 을 얻 는 이 유 를 연구 하고 있다. " 제 이 콥 조지 가 말 했다.


영국 정부의 통계 에 따 르 면 영국 에 서 는 성인 6 퍼센트 가 전자 담 배 를 사용한다 고 한다.대부분의 전자 담배 와 담 배 는 니코틴 을 함유 하고 있 지만 담 배 는 함유 되 어 있 지 않다.2016 년 에 담 배 는 전 세계 에서 710 만 명 이 사망 했다.또 전자 담배 에 들 어 있 는 다른 화학 물질 은 담배 에 들 어 있 는 것 보다 훨씬 적다.


제 레 미 필 슨 영국 심장 재단 부주 임 교 수 는 전통 담 배 를 피 우 는 것 이 우리 의 심장 과 혈관 에 해 를 끼 칠 수 있다 고 말 했다.영국 에 서 는 흡연 으로 인 한 심장 질환 과 순환 계통 질환 으로 매년 2 만 명 이 사망 한다.하루 에 50 여 명 이나 매 시간 2 명 이 사망 한 것 이다.


" 이 연구 에 따 르 면 전자 담배 가 혈관 건강 에 미 치 는 피 해 는 담배 보다 작다.전통 담 배 를 포기 하고 전자 담 배 를 사용 하 자 이들 의 혈관 건강 상 태 는 한 달 만 에 회복 됐다.전자 담배 의 피 해 는 전통 담배 보다 작 지만 완전히 해 가 없 는 것 은 아니다.담 배 를 전혀 피 우지 않 는 사람 은 전자 담 배 를 사용 해 서 는 안 되 지만 전통 적 인 흡연 자 에 게 는 전자 담 배 를 철저하게 끊 는 좋 은 도구 이다. "


이와 함께 조 피 츠 패 트릭 MSP 스코틀랜드 공공 보건 장관 은 " 나 는 이 보고서 의 발 표를 매우 지지 하 는데 이것 은 지역 사회 에서 전자 담배 에 관 한 지속 적 인 토론 을 하 게 될 것 이다.나 도 스코틀랜드 에서 이렇게 중요 한 연 구 를 하 게 되 어 기쁘다. 이것 은 우리 가 의학 연구 의 선두 주자 로 서 의 명성 을 입증 했다.흡연 자 들 에 게 전자 담 배 는 건강 에 좋 은 것 으로 나 타 났 다. 연구 에 따 르 면 미성년 자 들 에 게 는 전자 담 배 를 장기간 사용 하 는 것 이 건강 에 불필요 하 다. "


당신을 위해 추천

2024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판권 소유.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