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메일:지금 연락하세요      유선 전화:+86 14771388128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전자 담배는 담배입니까? 얼마나 해롭습니까?

출시 시간: 2020-09-14 16:45:08    조회수: 33

담배 대용 으로 전자 담 배 는 다음 과 같은 장점 이 있다. " 담 배 를 피우다. " 향 긋 한 냄새 가 나 면서 사람들의 환영 을 받 고 있다.


그러나 신제품 으로서 전자 담 배 는 불확실 한 요소 가 많다.예 를 들 어 전자 담배 의 개념 과 평가 의 불일치, 제품 기준의 불일치, 전자 담배 행위 의 불 규범 등 은 모두 명확 하고 통일 되 며 규범 화 되 어야 한다.


전자 담배 에 대해 우 리 는 당신 에 게 기본 적 인 과학 보급 지식 을 제공 하여 전자 담배 의 본질 을 더욱 잘 이해 하도록 합 니 다.




전자 담 배 는 담배 입 니까?


전자 담 배 는 기름 연 기 를 피 우 고, 연 기 를 내 뿜 는 다.가능 한 니코틴 함량 을 제외 하면 담배 와 는 전혀 다른 유형 이다.


전자 담배 의 개념:


전자 담 배 는 액체 권 연 유 를 수증기 로 분사 하 는 전자 담배 제품 이다.그것 은 iqos 와 달리 저온 에서 연소 되 지 않 기 때문에 실제로 이 두 가지 유형 은 다르다.


전자 담배 의 성분 은 다음 과 같다.


전자 담배 연 기 는 고온 분무 액 을 통과 하 는 프로세서 이다.전자 담배 용 기름 의 구성 이 관건 이다.전자 담 배 는 니코틴, 향료, PG / VG 로 이 루어 져 있다.




PG (프로필렌 글 리 콜): FDA 는 이 를 정의 합 니 다. " 일반적으로 인체 에 안전 하 다. " ...그것 은 담배 에 들 어 있 는 향료 의 운반 체 로 담배 기름 의 맛 을 높 일 수 있다.가열 하면 소량의 안개 가 발생 하여 사 레 가 들 립 니 다.


식물 성 글리세린: 일상생활 에서 널리 사용 되 는 원료.VG 생산 담당 " 안개 " 식용유 에.


향료 와 향료: 식품 향료 의 정 수 는 인체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다.


전자 담 배 는 유해 합 니까?




이상 의 작업 원리 와 성분 소개 에서 우 리 는 전자 담배 에서 니코틴 이 인체 에 해롭다 는 결론 을 내 렸 다.


니코틴 은 우리 가 담배 에 중독 되 는 주요 원인 이다.우리 가 담 배 를 피 울 때 우리 의 건강 에 가장 큰 해 를 끼 치 는 것 은 일산화탄소 와 타르 이다. 이 두 가지 전자 담배 성분 은 얻 을 수 없고 운행 과정 에서 도 발생 하지 않 는 다.


그러나 니코틴 은 안전 하지 않다.짧 은 시간 에 니코틴 (50 밀리그램 이상) 을 많이 먹 으 면 구토 와 메스꺼움, 심지어 생명 까지 위 태 롭 게 할 수 있다.그러나 용량 이 안전 한 범위 내 에 있 으 면 니코틴 은 인체 에 미 치 는 영향 이 적다.


전자 담 배 는 유해 물질 을 발생 시 킬 수 있 습 니까?


유기물 의 열분해 반응 은 700 - 800 도의 온도 가 필요 하 며, 담배의 직접 연소 온 도 는 800 도 이상이다.따라서 흡연 은 새로운 유해 물질 을 만들어 낸다.그러나 주류 전자 담배 의 최고 온 도 는 300 도 에서 400 도 사이 로 분열 조건 에 이 르 지 못 했다.


표준 전자 담 배 는 마 약 중독 자 들 이 담 배 를 끊 는 것 을 도 울 뿐만 아니 라 그들의 생활 을 더욱 건강 하 게 해 준다.


당신을 위해 추천

2024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판권 소유.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 Shenzhen nuowate Biotechnology Co.Ltd.